한솔회원권블로그 :: '한성주 동영상 유포 파문' 불편한 진실의 끝이 보이는듯 하다.

'한성주 동영상 유포 파문' 불편한 진실의 끝이 보이는듯 하다.

2011/12/08 11:11


한성주 1차 동영상 유출과 더불어 글이 올라왔었습니다.

 


동영상 유출은 발빠른 대처로 마무리가 될듯 보였으나....
어쩌구니 없는 한성주 자살설이 SNS 로 유포가 되었습니다. 어떤 이유에서 이런 괴담을 퍼트리는지 모르겠지만요..
[긴급속보] 방송인 한성주 섹스비디오 유출파문으로 자택서 숨진채 발견 이라는....


또한 2차로 전 남자친구가 썼다고 주장하는 글, 방송인 한성주 대한 진실 이라는 글이 다시금 올라왔습니다. 사진 몇장과 함께....
글과 사진은 바로 삭제 되었고 한성주가 맞다 아니다 라는 공방또한 심했습니다.
전 남친의 복수심에서 불러 일으킨 사건인가? 아니면 선관위 디도스 사건을 덮으려는 밑밥인가? 등의 추측성 글들 또한 무수히 많이 올라왔습니다.



대한민국을 술렁이게 하기엔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한성주씨는 인지도가 그리 큰 방송인은 아니였지만, 여자 연예인의 섹스 동영상 하나만으로 국민이 지켜보는 모든 사건을 덮진 못하더라도 잠시 잊게 하기엔 충분한 이슈꺼리였습니다.
제 블로그 방명록에 남긴 글만 해도 수십개...대부분이 한성주 동영성 공유해 주세요 라는 말이었죠..ㅎㅎ 정말 웃기지 않습니까..전 본적이 없는데...포스팅을 썼다는 이유만으로 이런 방명록 글이 남겨지고... 그거 지우느라 고생좀 했습니다.

연예인과 정치는 뗄래야 뗄수 없는 관계인건가요?
서태지 이지아 사건때도 그렇고 뭔가 하나 터질만하면 굵직한 연예인 관련 사건이 터지니 말입니다.
한성주가 포털 검색 1위를 차지였지만, 위험성을 감지했는지? 아니면 미리 예측한 것인지? 국내 포털사이트는 동영상 유출을 빠른대응으로 막았고 한성주 관련 검색어를 점거했죠..하지만 한성주 관련 글을 쓰신 블로그분들 방문자를 따져본다면 누구나 알수 있겠죠? 한성주씨가 검색어 1위라는걸 말입니다.


이런가운데 16초짜리 짧은 동영상이 다시금 유포가 되었고 유포블로그는 삭제처리 됐다고 하는군요.
다행히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단지 남자친구의 복수심에서 유포한 것이라면 얼굴이 중요하지 그외에 것은 중요하지 않다고 봅니다)

여기서 한성주 동영상 유출 파문은 어느정도 끝이 나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은 연예인 관련 동영상이 있습니다. 대부분 사실이 아니죠. 그저 닮은꼴이라는...
그리고 그런 구설수에 오른 여자연예인들 또한 무수히 많았습니다.
한성주씨 동영상 파문도 이와 같은 결론이 내려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이유는 한성주씨는 동영상 최초유포자 고소를 제외하곤 어떤 액션도 취하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본인이 아니기 때문에 이런식의 대응을 하는게 아닌지? 그리고 고소를 한상태에서도 2차분 동영상이 유출됐다는 점에서 한성주씨 개인문제가 아닌 정치적으로 심한 구린내가 납니다. 
1차때 파급효과는 대단했으나 생각보다 이슈가 장기화로 이어지지 않으니 2차 3차를 터트리는 것이겠죠.

이제 아마도 조금있으면 법적으로 어떤식의 대응을 하는지 보여질 것이고, 결과는 동영상 주인공은 한성주가 아니다. 그리고 처음 동영상 유포자는 명예회손이다 뭐다 해서 벌금형에 처하거나 교도소에 가겠죠, 개인 원한으로 인한 복수심때문에 동영상을 유포했다라면서....
중요한건 과연 한성주씨 본인이냐 아니냐? 여기서 정치적이냐 개인복수심이냐가 갈릴거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네요.
더 중요한건 이번 사건으로 인해 국민들의 시야가 많이 가려졌고 그로인해 뭔가 꼼수를 썼을수 있다는 것입니다. 매번 그렇게 슬그머니 넘어가는 정치인들 아니겠습니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