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회원권/[ㅋ] 골프장명

캐슬렉스제주,캐슬렉스제주cc,캐슬렉스제주골프클럽 회원권 안내입니다.

한솔골프 작성함 2014. 4. 23. 10:43

하얀 뭉게구름이 걸린 한라산과 푸른 남쪽바다, 그리고 제주만의 상징인 나지막한 오름을 다정스레 곁에 하고 제주섬 서쪽에 위치한 캐슬렉스 제주GC는 공항에서 중문관광단지 방향으로 30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제주도 오름 특유의 언듈레이션을 그대로 살려 자연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캐슬렉스 제주GC는 파워와 테크닉, 끈기가 요구되는 남코스와 아름다운 경관이 신비롭게 이어지는 동코스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정규코스 18홀과 퍼블릭 9홀로 이루어져 있으며 특히 17번 아일랜드 홀은 섬 안에 또다른 섬이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명홀로 이미 이름을 얻고 있다. 연못에 둘러싸인 아일랜드 그린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거리감이 절대조건이다. 그러나 작은 벙커들을 피해 그린에 볼을 올려도 퍼팅에는 여전히 어려움이 따른다.
또한, 이국적인 정취를 풍기며 제주의 풍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5번 홀은 오르막 미들홀로 티샷은 쉬우나 그린 오른쪽과 뒤를 감싸고 있는 대형 호수와 벙커가 도사리고 있어 정확한 세컨샷이 요구되는 홀이다.
캐슬렉스 제주GC의 모든 코스에는 빨간 여우가 나무 위, 혹은 현무암 바위 위에 앉아있는 것이 눈에 띈다. 빨간 여우는 캐슬렉스 제주GC를 상징하는 동물로 그린까지 남은 거리를 표시하는 거리목 역할도 하고 있다. 특히 코스마다 들어선 조경수는 상록수가 주종을 이루는 가운데 일본인들 사이에는 집에 심어 놓으면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여기고 있는 벙가시나무도 심어져 있어 더욱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안녕하세요. 한솔회원권거래소 회원권사업부 총괄팀장 박동희실장 입니다. 오늘은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캐슬렉스제주골프클럽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사조그룹 계열사 골프장으로서 한라산과 한림바다가 한눈에 들어와 골프를 이용 하시는데 있어 매우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으며, 1995년 10월 국내 최초로 US LPGA 인증서를 획득, 제주를 대표하는 골프장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제주공항에서 출발 25~30분 거리에 위치 하고 있으며,골프텔 및 게이트볼,테니스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 캐슬렉스cc 기본정보

 

회사명 : (주)사조레저
대표이사 : 장민석
위치 : 제주도 남제주군 안덕면 광평리 산125
개장일 : 1995. 4. 15
코스규모 : 27홀 108파
부대시설 :게이트볼장(4면), 테니스장(3면), 다목적 잔디구장 1식
퍼블릭(9홀), 멤버십바, 골프연습장(28타석)

 

▶ 캐슬렉스제주cc 혜택사항 안내

 

(개인<->법인 전환 가능 / 반구좌 입회 가능)
가족 회원 대상 개인 : 정회원1 + 배우자나 직계1인
가족 회원 대상 법인 : 정회원1 + 준회원1
가족 회원 대우 : 주중 회원대우, 주말 준회원대우
월 주말 평균 부킹 횟수 : 2회
티업간격 : 7분
회원의 날 :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정기휴장일 : 연중무휴

 

▶ 캐슬렉스 그린피 안내

 

한솔회원권거래소 박동희 실장

회원권문의 02-517-4222, 직통 010-9189-0915

문의 글을 남겨주세요
일반0
대한민국 회원권거래의 지표
한솔회원권
회원권문의 02-517-4222
분양컨설팅(자문) 박동희실장 010-9189-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