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 키워드 검색결과
"2020/10" 검색어와 관련있는 글을 8건 발견하였습니다.
"2020/10" 분류 보기
"2020/10"에 분류된 글을 8건 발견하였습니다.
"2020/10" 기간 검색 목록
"2020/10" 해당기간에 작성된 글을 8건 발견하였습니다.

찾으신 분류에 아직 게시된 정보가 없습니다.

해당 분류의 정보를 빠른 시일에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할게요 :-D

도움이 되실만한 게시물을 링크해드립니다.

찾으신 기간에는 게시된 정보가 없습니다.

항상 밀도 있는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D

도움이 되실만한 게시물을 링크해드립니다.

안성베네스트cc 회원권 정보와 혜택 정리
안녕하세요. 한솔회원권 정하윤 대리 입니다. 오늘은 안성베네스트cc의 회원권 정보와 혜택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성베네스트cc는 경기도 안성 칠현산 자락에 위치하여 탁 트인 경관과 수려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드넓은 자연 속에서 즐기는 골프와 휴식은 지친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최고의 힐링 역할을 해줄것 입니다. 그렇다면 안성베네스트cc의 회원권에 대해서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도로 하겠습니다. 안성베네스트cc의 회원권을 알아보기 전에 기본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할까요? 안성베네스트cc 기본정보 운영회사 삼성물산 개장일 1999년 6월 회원수 800명 정기휴장일 매주 월요일 회원의 날 별도 지정일 없음 주소 경기도 안성시 금광면 삼흥로 660 안성베네스트cc는 아름다운 계곡의 ..
오크힐스cc 골프회원권 신규분양 안내
안녕하세요. 한솔회원권 정하윤 대리 입니다. 오늘은 신규 분양을 진행 중인 오크힐스cc의 회원권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크힐스cc는 자연의 상쾌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자연친환경적 골프장으로 자연과 하나 되는 아름다운 전경을 마음껏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오크힐스cc 회원권의 종류와 혜택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로 하겠습니다. 오크힐스cc 회원권 분양 오크힐스cc의 무기명 회원권 기본정보와 혜택 안내 입회기간 : 5년 (반환성 보증금) 회원수 : 정회원 1인 + 지정 3인 + 동반인 3인 우선예약권 : 주말 월 2회 (토, 일, 국 공휴일 포함) 위임권 : 월 4회 (주중 2회 / 주말 3회) * 동반/위임 혜택은 오크힐스cc에 한함 (일 1팀) 콘도 : 연 15박 회원가 (25-4..
신안cc 회원권 자세하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한솔회원권 정하윤 대리 입니다. 수려한 자연경관과 탁월한 교통 여건을 보유하고 있는 국제 수준의 명문 골프장인 신안cc의 회원권 정보를 자세하게 안내해 드릴까 합니다. 용인권에 위치하여 접근하기가 좋고 회원제 클럽으로 공정한 부킹과 철저한 회원관리로 만족도가 높은 골프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신안cc의 회원권과 혜택, 시설 등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안cc의 회원권은 무기명회원권과 주중개인회원권, 주중가족회원권, 정회원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기명회원권의 경우 무기명 4인 입회로 신안그룹의 골프장인 신안cc와 그린힐, 리베라, 웰리힐리, 에버리스 5개의 골프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말예약 5회/주중예약 9회로 제주 에버리스콘도와 웰리힐리파크를 년 30..
블루헤런cc 회원권, 자연과의 조화
안녕하세요. 한솔회원권 정하윤 대리 입니다. 자연과 사람, 골프가 하나되는 품격높은 골프장인 블루헤런cc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블루헤런c는 도심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자연을 마음껏 느낄 수 있고 격조 높은 서비스와 골프, 휴식을 위한 환경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경기도 여주시에 위치하여 1992년에 개장한 블루헤런cc는 회원제 골프장으로 골프연습장과 최대규모의 클럽하우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각종 시설을 블루헤런cc의 회원권을 통해 이용이 가능한데요. 블루헤런cc의 회원권 정보와 각종 시설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헤런cc의 회원권은 정회원권으로 정회원 1인 + 가족회원 1인 입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시세는 1억 720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회원권의 시세는 ..
렉스필드cc 회원권 최근 시세와 혜택 체크
안녕하세요. 한솔회원권 정하윤 대리 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다들 옷 따뜻하게 챙겨입고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필드 위에 펼쳐진 궁전을 연상시키는 렉스필드cc와 회원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다른 골프장들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회원님들의 품격을 높여드리고 높은 만족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렉스필드cc의 회원권의 종류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회원권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무엇인지,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렉스필드cc 회원권 정보 렉스필드cc 회원권은 개인회원권과 법인회원권, 무기명회원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회원권은 정회원 1인과 가족회원 1인 지정인 1인으로 구성되어 있고 법인회원권은 정회원 1인 + 법인 지정 1인 + 법인 지정 2인으로 구성되어..
쾌적한 라데나cc 회원권으로 이용 가능
안녕하세요. 한솔회원권 정하윤 대리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라데나cc 1990년에 개장한 27홀의 회원제 골프클럽으로 수려한 자연 환경과 마치 정원을 연상시키는 코스가 자랑인 골프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반의 도시" 추천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그대로 옮겨 자연속에서 살아숨쉬는 경치를 마음껏 느낄 수 있고 잔잔한 호수를 보며 힐링의 시간 또한 가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라데나cc의 회원권 종류와 시설, 차원이 다른 고품격 서비스까지 한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데나cc의 회원권은 개인회원권으로 정회원 1인과 가족회원 1인 입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회원권 뿐만 아니라 법인회원권도 있는데 법인회원권의 경우에는 정회원 2인과 지정회원 2인으로 구성되어 있고 지정회원은 법인 임직원이 아닌, 정회원..
여주골프장 금강cc 회원권 자세한 시세 및 혜택안내
안녕하세요. 한솔회원권 정하윤 대리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여주시에 위치한 금강cc의 회원권의 시세와 혜택, 골프장 정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강cc는 희망과 긍정을 모토로 고객님들께도 이러한 밝은 긍정 에너지를 전달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금강cc의 회원권을 통해 보다 좋은 혜택을 누릴 수가 있는데요. 푸르른 자연이 펼쳐져 있는 금강cc, 회원권은 물론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서 함께 살펴볼까요? 금강cc의 회원권은 일반회원권으로 정회원 1인 + 가족회원 1인 입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주시에 위치하여 있어 접근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회원권이기도 합니다. 금강cc의 회원권의 시세가 점점 상승하는 중입니다. 금강cc의 회원권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오늘 ..
기흥cc 회원권 수도권골프장 정보입니다.
안녕하세요. 한솔회원권 정하윤 대리 입니다. 그 어떤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독보적인 개성과 편안함이 특징인 기흥컨트리클럽의 회원권 매물 안내 입니다. 36홀의 회원제 골프장인 기흥cc는 코스마다의 독특한 개성과 매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각기 다른 골프의 묘미와 재미를 선사해드립니다. 기흥cc의 회원권을 통해 안락하고 쾌적함을 누릴수가 있습니다. 기흥cc의 회원권은 정회원과 가족회원 입회가 가능한 회원권 입니다. 가족회원은 타인회원 지정이 가능하고 개인과 법인간의 거래가 불가능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법인입회시에는 온구좌만 입회가 가능하며 반구좌 입회 불가하다는 점 유의해주시구요. 회원권을 통해 보다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골프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흥cc의 기본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대한민국 회원권거래의 지표
한솔회원권
회원권문의 02-517-4222
분양컨설팅(자문) 박동희실장 010-9189-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