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GOLF

추신수 "입이 열개라도 할 말이 없다"

한솔골프 작성함 2011. 5. 4. 15:21

 


추신수 "입이 열개라도 할 말이 없다"

오클랜드전 앞두고 사과의 입장 밝혀...6일 오전 셰필드레이크 시법원 출두 예정


"입이 열개라도 할 말이 없다"

추신수는 4일(한국시간)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 원정 3연전에 앞서 덕아웃에서 기자들을 상대로 음주운전과 관련한 사과의 입장을 밝혔다.

추신수는 "순간의 판단 잘못으로 큰 파문을 일으켜 가족과 팀, 팬들에게 죄송한 마음 뿐"이라며 "바보같은 짓을 두 번 저지르는 일은 없을 것이다. 정말 후회하고 있다"고 착찹한 심경을 드러냈다.

추신수는 이어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다. 미안한 마음 뿐이다"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팀 분위기를 떨어뜨리고 싶은 생각은 추호도 없다. 경기에만 집중해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추신수는 술을 마신 경위에 대해서는 지난 2일 디트로이트와의 홈경기에서 5-4 극적인 역전승으로 홈 13연승을 달리자 친한 동료들과 어울려 술을 마셨다고 음주 상황을 설명했다.

추신수는 그러나 "변명을 늘어 놓고 싶지 않다. 분명 잘못된 행동을 했다"며 거듭 사과의 뜻을 나타냈다.

앞서 추신수는 성명을 통해 "내 가족들과 팀동료들, 팬들, 그리고 클리블랜드 구단에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이 사건이 우리 팀에 영향을 끼치지 않기를 바란다"는 입장을 발표한 바 있다.

가능한 빨리 사법 절차를 받고 사건이 마무리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힌 추신수는 오는 6일 오전 셰필드레이크 시법원에 출두해 공판을 받을 예정이다.

한편, 추신수는 지난 2일 오전 2시 25분경 클리블랜드 셰필드레이크 외곽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현장에서 경찰에 체포됐다.

추신수의 혈중알코올 농도는 법적 허용 기준치 0.08%의 두 배가 넘는 0.20%로 밝혀졌다.

노컷뉴스

미국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2011
국내도서>취미/레저
저자 : 민훈기,김형준,장원구
출판 : (주)스포츠미디어 2011.05.20
상세보기

문의 글을 남겨주세요
일반0
대한민국 회원권거래의 지표
한솔회원권
회원권문의 02-517-4222
분양컨설팅(자문) 박동희실장 010-9189-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