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회.방송연예

'한성주 자살설' 한번 죽은 그녀에게 총은 겨누지 말자

한솔골프 작성함 2011. 12. 6. 15:27

한성주의 동영상 파문이 일파만파로 퍼지고 있다.
정치적으로 해석하는 이들이 많다..시기가 너무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지기 때문이다.
한미FTA와 선관위 관련 사건을 덮으려는 의도라고 볼수도 있을지 모른다. 너무 기가막힌 타이밍에 터진..아니 터트린 한성주 동영상...
정말 이것이 윗사람들의 정치와 관련이 있다라면 정말 대한민국은 살만한 곳이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당사자는 어찌하라고....
예전과는 다른 빠른 대응을 보이면서 동영상이 많이 퍼지진 않았을꺼라 생각한다.
하지만 동영상의 주인공이 누구인지는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알게 되었다.
이런.....


그런가운데 한성주 자살설이라니...이건 또 뭐란 말인가?
한번 죽였으면 됐지...죽었는지 확인 사살하는 것인가?
한여성에게 씻을수 없는 치욕과 아픔 그리고 슬픔을 주었으면서도 더 상처줄것이 있는가?

동영상파문에 이어 '한성주 자살설'

오후 10시 30분, '한성주 자살설'이 떴다.
stazer라는 유저가 1시간 21분 전에 올린 글로 '@dbtjsdud7 계정에서 조금 전부터 한성주 자살설을 유포했습니다. 아직까지 확인된 바 없으며, 만약 이게 또 트윗괴담이라 보도에 언급될지 몰라 최초유포자를 기록해 둡니다'는 내용입니다.


@dbtjsdud7 계정을 찾아가니 이렇게 적어 놓았습니다.
"[긴급속보] 방송인 한성주 섹스비디오 유출파문으로 오후 8시 45분쯤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더 이상 거짓으로 물의를 일으키는 소식은 없었으면 합니다. 진실과 거짓은 종이한장 차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거짓이 왜곡되다보면 진실로 변하는 세상에서 살고 있는 우리들.. 옳고 그름을 판단할줄 아는 사람이 됩시다.





문의 글을 남겨주세요
일반27
대한민국 회원권거래의 지표
한솔회원권
회원권문의 02-517-4222
분양컨설팅(자문) 박동희실장 010-9189-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