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회.방송연예

신사의 품격, 비호감 정점 김도진 그러나 장동건의 연기력은 일품

한솔골프 작성함 2012. 6. 4. 13:20

 

▶▶신사의 품격 김도진, 결벽남에 변태남이라 말하지만 장동건 연기력 하난 일품
신사의 품격이 주목을 받은 이유는 단 하나이다. 장동건의 드라마 복귀작이라는 점...
오랜 침거속에 있던 장동건이 안방에 복귀한 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신사의 품격은 시청자로 하여금 가장 큰 관심의 대상이 될수밖에 없었다.



▶▶장동건이 누구인가?

품절남이긴 하나 대한민국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었고 대한민국 남자배우 상위 0.1%의 마스크와 연기력을 두루 갖춘 배우이다. 

그런 장동건이 안방 복귀작으로 신사의 품격의 김도진이란 케릭터를 선택했고 그로인해 방영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독차지 했었다.


그러나....


막상 드라마가 방영된 후....이게 뭐지? 장동건 맞아? 왜이렇게 찌질하게 나오지? 결벽증 환자인가? 변태남인가?

너무 완벽해도 구설수에 시달리기 마련이다.

온갖 험담이 오가며 김도진이란 케릭터를 장동건으로 받아들이기엔 쉽지 않아 보인다. 완벽남 이었던 장동건이기에 더 그럴것이다.

그를 너무 사랑하기에 극중 김도진에 대한 실망은 점점 커져만 가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말이다...

정말 장동건은 연기를 잘하지 않는가?

예전에 어느 한 매체에서 그에게 이런 질문을 던진적이 있었다. 지금 잘생긴 남자배우들이 많이 데뷔를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냐?

장동건의 대답은 이러했다. 연기력으로 승부를 하겠다.


맞다...지금 나는 장동건의 연기를 보고 있다. 그가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은 어쩌면 최악의 케릭터라 말할수 있는 김도진을 잘 소화해내는 그의 연기를 말이다.

극중 김도진이란 인물은 지나치게 완벽한 얼굴과 과도하게 흠 없는 바디스펙을 가진 남자이다. 또한 모태독신주의자이고 자신이 번돈은 오직 자신을 위해 쓰여져야 한다는 이상한 사상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과연 이런 인물을 지금의 장동건만큼 잘 소화해낼수 있는 배우가 몇이나 되겠는가?


지나치게 잘생긴 배우중에 장동건보다 연기를 잘하는 배우는 과연 대한민국에 몇이나 되겠는가?

이런 의문을 던져본다.


문의 글을 남겨주세요
일반2
대한민국 회원권거래의 지표
한솔회원권
회원권문의 02-517-4222
분양컨설팅(자문) 박동희실장 010-9189-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