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GOLF

30년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수원cc

한솔골프 작성함 2011. 3. 30. 21:18

-소개-

수원컨트리클럽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에 위치한 36홀에 30년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회원제 골프장이다. 서울 근교에 위치한 골프장들중에서 코스가 무난하고 여성들이 입회하기 좋은 골프장중에는 수원컨트리클럽이 당연 돋보인다. .

-코스-

수원CC의 코스는 old 코스 18홀, new 코스 18홀 등 총 36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기존의 old코스 18홀은 완만하고 편안하고 아기자기해서 코스공략이 비교적 쉬워 여성과 초보 골퍼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낮은 산을 이용해서 만들어 페어웨이가 넓고 코스 고저차가 별로 없이 평탄한 코스입니다. 반면에 새롭게 증설된 new 코스는 각 홀별로 높낮이 차이가 크고 난이도를 높여 젊은 층이나 실력 있는 골퍼가 라운드하기 좋은 공격적인 코스입니다.

-전망-

주변 골프장을 보면 한성cc는 여자 입회가 안되고, 태광cc는 여자 회원권이 더 높게 거래되고있기때문에 여자 골퍼들한테는 입회하기에 괜찬은 골프장이다. 전동카트 도입으로 빠르고 여유로운 라운딩이 가능하며 회원의날이 있어 월2회 도착순라운딩을 이용하여 지인들끼리 이용하기도 적합한 골프장이다. 계속되는 신갈, 용인지역의 지역 발전도 회원권시세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또한 전문골프장CEO 영입 후 철저한 회원관리와 골프장의 레이아웃을 새롭게 변화시키고 있으며 페어웨이 관리 또한 철저하게 하고 있다. 특히 야간에 라이트가 없어 라운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잔디관리에 플러스로 작용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문의 글을 남겨주세요
일반0
대한민국 회원권거래의 지표
한솔회원권
회원권문의 02-517-4222
분양컨설팅(자문) 박동희실장 010-9189-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