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가수다 인순이, 나가수 출연정지를 요청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여가수 인순이..그녀가 있기엔 나가수는 너무 좁다.
어쩜 이럴수 있단 말입니까.
나가수에 인순이씨 라니요..(정말 너무합니다)
나가수는 분명 경연을 하는 프로 아니였나요?
그런 프로에 인순이씨가 나오면 경연이 될까요?
매주 1등을 독식할 가능성이 매우 짙게 보이는데 말이죠. 부동의 1등이 아닐런지요.
인순이씨는 분명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가수입니다..
나가수에 나와 후배가수들과 경연을 하기엔 너무 높은곳에 있지 않나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방송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출연한 다른가수들은 1등을 포기한 상태인 듯 보였습니다.
2등부터 경쟁구도로 보는듯 했죠.
만약 다음주 경연에서도 인순이씨가 1등을 한다면 후배가수들은 나가수에 대한 의욕자체를 상실할지도 모릅니다. 의욕의 잃게 되면 당연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기가 힘들것이고, 그로인해 최고의 무대를 기대하는 시청자와 청중들은 나가수에 실망을 할지 모릅니다.
인순이씨는 분명 최고의 가수이기에 최고의 무대를 선사해 주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최고의 무대는 자칫 후배가수들의 사기저하로 연결될수도 있음을 제작자분들은 알고 있어야 할것입니다.
그렇기에 인순이씨조차 경계할만한 그분의 레벨에 맞는 가수분이 한분 더 나오셔야 하는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조용필선생님 정도는 나와줘야..경쟁이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이번 인순이씨의 '아버지' 는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그러나 다들 보고 들어서 아시겠지만..누구나 인순이씨가 1등을 할꺼라는 짐작을 하였을 것입니다.
또한 다음주 방송에서도 1등을 할꺼라고 예상을 할것 입니다. 과연 이런 대형가수분이 나가수에 출연하는게 맞을지...
좀더 후배가수들에게 나가수에 출연하는 자리를 양보하는게 맞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하지만 인순이씨는 방송에서 말했듯 지금 자신의 위치에서 새로운 도전을 통한 긴장감을 느낄수 있게끔 하는 장소는 나가수라고 판단..출연을 결심했다고 하였습니다. 인순이 그녀이기에 얻을것 보다 어쩌면 잃을게 더 많은 나가수에 도전을 하는게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그렇기에 한편으론 그녀의 도전엔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하지만,
실력은 있으나 알려지지 않은 가수들. 아직 너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얼굴없는 가수들이 나가수를 통해 좀더 자신을 알릴수 있는 계기가 되고 그로인해 시청자들과 청중들도 새로운 감동을 느낄수 있는 장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인순이씨의 노래..전율이 느껴질만큼 감동이었습니다. 하지만 나가수라는 무대는 후배분들에게 양보해도 되지 않을까요..^^
당신이 있기엔 너무 좁은 무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