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회.방송연예

나는 꼼수다 봉주5회 다운로드, 듣기 - 주,김 개명사건과 안철수,선관위,KTX편

한솔골프 작성함 2012. 2. 14. 10:16


나꼼수 봉주5회에서는 비키니 1인 시위녀에 대한 이야기 외에도 나경원 새누리당 의원에 대한 1억 피부숍 의혹 및 서울시장 보궐선거 선관위 의혹, KTX 민영화 논란등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비키니 시위녀를 제외한 나머지 내용은 그전에도 다루었던 내용이죠.
나경원 의원은 피부숍에 1억원이란 큰 돈을 썼다고 하는데 조사한 바로는 550만원정도 썼다고 하는군요. 그또한 적은 돈은 아니지만 언론에 1억이라고 부풀린 확대보도는 분명 잘못된 것이라 볼수 있겠습니다.

비키니 시위녀에 관해 말씀드리자면 핵심은 나꼼수의 멤버들이 성희롱을 했냐 안했냐를 두고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나꼼수 멤버들이 공개적인 성적품평을 했기에 문제가 될 소지가 있는 것이겠죠.
나꼼수 팬들은 이를 거부하면서 시위녀의 응원차원에서 나온 농담정도의 발언이라 하는군요. 사실 사람들의 시각이나 관점에 따라 얼마든지 다른 해석을 할수 있으니 이또한 그다지 큰 논란거리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드디어 대한민국에서도 여성 스스로 자신의 몸을 정치적 성향에 맞춰 표현했다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새로운 시위형태의 발상에 시위녀에게 용기를 주고 싶습니다.


봉주5회 바로듣기



봉주5회 다운로드
문의 글을 남겨주세요
일반11
대한민국 회원권거래의 지표
한솔회원권
회원권문의 02-517-4222
분양컨설팅(자문) 박동희실장 010-9189-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