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회.방송연예
싸이의 성공신화엔 싸이만의 독창적인 길이 있었다.
2012. 9. 27. 14:28
꿈은 꾸었을 망정 대한민국 가수가 빌보트차트 2위라는 대기록을 세울줄 누가 생각이나 했겠는가?
뿐만 아니라 이제 곧 1위에 오를 가능성이 보이니...향후 100년안에 이 기록을 깰만한 가수가 나올지.....
싸이의 이런 꿈같은 성공엔 그만한 이유가 분명 있을것이다.
그가 가수로 데뷔를 하고...그는 많은 어려움속에서 빛을 찾으려 노력해왔다..
남자라면 꿈에서라도 생각하고 싶지않은 군대를 두번이나 갔다왔고....자신의 실수지만 더이상 노래를 부르지 못할법한 죄도 지은적이 있다.
그랬던 싸이가 지금 대한민국을 들썩이게하고 있는 것이다.
2001년 그의 첫 데뷔를 생각해보면 참 인상적이었다..잘생기지도 않고..그렇다고 춤을 잘추는것도 아닌 그리 가창력이 있는 가수도 아니였다.
하지만 그의 무대와 노래가 기억에 남았다. 그가 보여준 무대는 지금껏 누구도 보여주지 않은 무대였으니 말이다.
우스꽝스러운 가사지만 가슴을 울렸고 우스꽝스로운 춤이지만 가슴이 뻥 뚤렸다....그것 하나만으로 그는 지금의 자리에 있는것일지도 모른다.
일반 가수들이 꺼려했던 길을 싸이는 걸었고 그만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였다.
지금의 싸이를 보면 그가 한우물만을 팠기에 꿈이 현실화 된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도 든다.
몇번의 실수, 대중들의 기억저편으로 사라질지 몰랐던 그였다. 하지만 끝임없는 노력으로 다시금 올라왔고 그런 그가 지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