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회.방송연예
다시보는 배우 공효진 (그녀의 상대배우는 뜬다)
2011. 6. 14. 13:17
배우 공효진..처음 그녀의 연기를 보고 기존의 여배우들이 가진 틀에서 많이 벗어난 무언가를 느낄수 있었다.
많은 관심과 주목은 받지 못했지만 그녀는 자신만의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줬고 지금에 와서는 누구도 넘지못하는 배우 공효진만의 이미지를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것이다.
배우 공효진이 출연한 영화는 많이 보질 못했다..그래서인지 딱히 생각나는게 없다..
그래서인지 아마도...
정작 그녀를 돋보이게 한건 영화가 아니라 드라마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배우 공효진이 나온 드라마는 뜬다. 이제는 그말이 그녀의 꼬리표처럼 따라다닌다..더 중요한건 그녀와 출연한 남자배우는 더 뜬다는 것이다..
현재 그녀가 출연중이 최고의 사랑..역시 팬들과 시청자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그녀만의 독특하고 개성넘치는 연기.
방송3사 미니중에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상대배우인 차승원 또한 독고진이란 캐릭터로 그녀보다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얼핏 듣기론 독고진이란 캐릭터를 처음엔 이승기가 물망에 올랐다고 한다..과연 이승기군이 드라마 출연을 했다면
독고진이란 캐릭터를 잘 소화해 낼수 있었을까 ??...지금 드라마를 보면 차승원 이외엔 이케릭터를 소화할수 있는 배우는 없을꺼 같다.
바로전에 출연한 파스타..
여기서도 그녀만의 개성넘치는 연기를 볼수 있었다..
또한 배우 이선균은 이드라마를 통해 자신의 이미지를 다시 한번 구축 할수 있었고 스타로써도 자리매김 해준 드라마라 볼수도 있겠다.
마지막으로 고맙습니다. 이또한 대박 드라마와 동시에 배우 공효진과 출연하면 뜬다는 사실을 증명한 드라마이다.
동반 출연한 배우 장혁의 군제대 복귀작 이기도 하다. 배우 장혁은 군입대 논란으로 이미지에 많은 타격을 받았지만
이 드마라를 통해 다시한번 배우 장혁이란 이름을 시청자에게 각인 시켰다.
공효진이 출연한 드라마를 통해 무엇을 느꼈는가 ??
첫번째...드라마가 뜬다.
두번째...상대배우가 뜬다.
세번째...정작 배우 공효진은 제자리이다..
배우공효진이 탑스타이긴 하지만...팬으로써 뭔가 부족하다는 것을 느낀다..그것이 과연 무엇일까 ?? 상대배우만큼 주목받지 못하는 이유가 무엇일까..??
그건 아마도 그녀가 가진 기존의 이미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드라마속 캐릭터와 그에따른 연기일수도 있다.. 그녀만이 가지고 있고 그녀만이 할수 있는 연기지만 그것이 독이 될수도 있을꺼 같다..
지금의 배우 공효진으로써도 충분하지만 시청자이자 그녀의 팬으로써..새로운 연기도전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