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회.방송연예
한성주 동영상 사건, 방송인 한성주가 아닌 한여성의 삶을 바라보자
2011. 12. 7. 11:00
한성주의 섹스 동영상 파문...일파만파로 퍼지면서 대한민국을 떠들썩 하게 만들었습니다. 선관위 사건과 겹쳐지면서 정치적으로 보는 견해도 많았구요. 여러 언론과 매체에서 더이상의 확산을 막고 있지만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한성주....고려대 정치외교학을 전공하고 아나운서의 길을 걷고 방송인으로써 한성주는 나무랄데 없는 여성이었습니다.
봉사활동을 통해 남다른 선행 또한 보여주었죠. 이따금 그녀의 수위높은 옷차림이 눈에 거슬리는기 햇지만 그런것은 개인의 취향에 불과한 것이겟죠.
그녀의 이력이 보여주듯 방송을 통해 본 그녀는 항상 당당한 모습이었습니다. 다소 오버하는 모습도 보이곤 햇지만 그렇다고 그모습이 얄미웠던건 아니였습니다.
그런 그녀가 한순간의 실수로 지금 많은 것을 잃어가고 있습니다..그녀의 잘못이라고 보기도 힘듭니다. 누구나 사랑은 하니깐요.. 사랑을 한것이 잘못이 될수는 없겠죠. 그녀는 단지 실수를 한것 뿐이죠.
작은 실수가 누군가로 인해 확산되면서 이런 상황속에 빠졌고 그로인해 작은 실수라고 생각한 것이 너무 커져버리게 된것이죠.
지금까지의 여자 연예인 사건을 보면 사생활과 관련된 사건이 많았습니다. 그중에서도 몇몇 여자연예인은 이같은 동영상유출사건으로 곤욕을 치른적이 한두번이 아니였죠. 사실인적도 있었지만 아닌적이 더 많았죠.
잊을만 하면 터지는 이런 사건...왜 이런 사건이 터지는 것일까요? 왜 이런 동영상을 찍는것이며, 또 누가 유포하는 것일까요? 어떤 이유에서..
동영상을 찍은건 본인의 실수라고 말하고 싶고 이걸 유포한 사람은 돌이킬수 없는 잘못을 햇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업질러진 물을 담을순 없겠죠. 주워담기엔 너무 빠르게 세상속에 흡수된듯 보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것이 있습니다. 그녀의 동영상이 아닌 그녀가 보여주었던 선행을 보아야 할 것입니다.
한여성의 잘못이 아니라는 것..그녀가 범죄를 저지른게 아니라는 것..
그녀도 피해자 라는것.. 피해를 본 그녀를 감싸줘야 한다는것..
방송인으로써 그녀는 씻을수 없는 오점을 남겼지만 한여성으로써 그녀는 평생 가지고 가야할 큰 상처를 받았을 것입니다.
그녀의 동영상이 아닌 그녀가 보여주었던 선행을 보아야 할 것입니다. 방송인 한성주가 아닌 한여성으로써 보아야 할 것입니다.
한성주 그녀의 이번 사건을 보면서 작은 실망감을 가졌었습니다. 하지만 돌이켜보면 그녀의 잘못은 아니였죠. 그리고 개인사생활이기에 실망할것 또한 없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망보다는 한성주 그녀가 지금 처해있는 상황이 얼마나 힘들지 얼마나 아플지..
연예인 한성주가 아닌 인간이자 한 여자로써의 한성주가 얼마나 고통스러울지, 이런것들을 생각한다면 실망이란 단어는 쓰면 안될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한성주 사건의 중심인물인 남성은 모든것이 사실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임신 낙태 동영상 등등..또한 폭행과 감금으로 인한 충격이 너무 컸고 자신이 살기위해 저지른 짓이라고 밝혓습니다.
자신이 살기위해 왜 동영상 유포는 왜 했을까요? 폭행과 감금으로 고소를 햇어야 하는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둘만의 사생활을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