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회.방송연예

1박2일 강호동 왜 박수칠때 떠나야 하나 한발앞선 생각 오히려 독이 될수 있다.

한솔골프 작성함 2011. 8. 12. 07:00

 

오늘하루 인터넷매체는 강호동 하차설로 도배가 되다시피 했습니다.
급속도로 불거져 나오는 1박2일 강호동 하차설..큰 충격이 아닐수 없었습니다..


강호동에게 있어 과연 1박2일 관계자분들과 동료분들은 어떤의미일까요?? 강호동에게 그냥 버려져도 되는 존재일까요.
대중들의 사랑을 먹고산다던 연예인...그 정점에 서있는 국민MC 강호동...줄곧 내뱉던 말과는 정반대의 행보를 그는 걸으려 하고 있습니다.
KBS 1박2일은 MBC 무한도전과 더불어 리얼버라이어티를 이끌고 있는 최고의 프로..그안에 강호동과 유재석은 명실상부한 예능MC계의 양대산맥.


그렇기에 그의 양어깨는 가볍지 않아야 합니다. 그의 말과 행동 하나하나를 국민들이 지켜보고 있기 때문 입니다.
하지만 지금 불거져 나오는 그의 1박2일 하차설은 그를 사랑했던 팬들과 그를 의지하면 따랐던 동료 연예인들에게 크나큰 충격으로 다가왔을 것입니다.


강호동 왜 박수칠때 떠나야 하나...

강호동 그의 말을 빌리자면 가장 정상에 있을때 떠나고 싶다고 합니다. 말은 참 좋습니다..보기엔 더더욱 좋습니다..
하지만 이말뜻은 인기가 하락하기 전에 그만두겠다와 같은 말이 아닐까요..
남녀사이로 예를들자면 가장사랑할때 떠난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말과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이말 뜻은 영원한 사랑은 없기에 지금 사랑이 식기전에 떠난다는 말입니다. (미다스의 생각입니다)
하지만 사랑한다면 지켜줘야 하는게 맞지 않을까요..
올라가면 내려와야 하는법..그가 두려워하는건 단순히 1박2일의 인기하락이 아닐까 싶습니다.정상에 오래있다보면 외롭습니다..혼자이기에 더욱 외롭습니다. 하지만 그는 그를 사랑하는 동료가 있기에 외롭지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동료들을 그는 버리려 합니다.
왜???  단지 자기자신의 인기를 위해서...
꼭 인기를 위해서가 아닐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자신의 이익만을 위해 1박2일 하차를 결심한건 맞다고 생각합니다.


강호동의 그의 치밀함 동료들조차 알지 못한듯....

지금 시점에가 가장 큰 타격과 충격을 받은 동료옌예인은 누구일까요..바로 국민남동생, 누나들의 로망 이승기군이 아닐까 싶습니다.
1박2일뿐만 아니라 강심장에서도 동반MC로 활동중인데요..이승기군조차 이 사실을 몰랐다는게 강호동 그가 얼마나 치밀한지 세삼 느끼게 됩니다.
이승기군이 몰랐다는것은 조금만 생각하면 누구나 알수 있습니다. 만약 이승기군이 미리 알았다면 그도 이미 1박2일에 머물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승기군은 1박2일 하차를 결심한 상태에서 강호동과 동료연예인들의 의리를 위해 남았던 것이었는데..강호동에게 제대로 한방 먹은거 같습니다.
일본진출까지 뒤로 미뤘는데..어떻게 합니까..불쌍한 이승기군....


강호동 그가 1박2일을 그만두려는 진정한 이유?  여행버라이어티쇼의 한계를 본것인가..

1박2일의 주제를 아십니까...처음 의도와 지금은 다소 틀린 부분이 있지만 1박2일은 원래 야생리얼버라이어티쇼 입니다.
말 그대로 쉽게 말해 1박2일 동안 야생에서 잠자리와 식사를 해결하고 그안에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은 쇼프로 입니다.
처음엔 1박2일이었지만 회가 거듭하고 인기가 상승하면서 2박3일도 되고 3박4일도 되었죠. 그러다보니 야생이 아닌 여행버라이어티쇼가 된것입니다.
1박2일 4년넘게 방송을 하였고 매번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해주어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4년이란 시간은 대한민국 내노라 하는곳은 다 가볼수 있을만한 시간이기도 하죠.
하나의 주제만을 가진 방송이 오래되면 안좋은게 뭐가 있을가요?? 그건바로 아이템과 아이디어의 고갈..아마도 강호동은 그런 의미에게 하차를 하겠다는 결심이 선게 아닐까요. 그는 운동선수출신 임에도 불구하고 MC계의 최정상을 차지한 사람입니다.
노력만 가지고는 지금의 자리에 올라오진 못했을 것입니다. 남들과 다른 한발앞선 생각이 그에게 있지 않았을까요.


하지만 그의 가장 큰 실수는 그의 한발앞선 생각에서 비롯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1박2일은 누가 뭐라해도 강호동 원톱체제로 끌고가는 프로그램입니다. 존재감 있는 멤버로는 이승기,이수근,은지원 세분과 그뒤로 엄태웅,김종민이 있습니다. 그들이 빛을 볼수 있었던건 가장 앞선에 강호동이란 거목이 끌어주고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런 1박2일에 강호동 그가 하차를 하려하니..나머지 동료옌예인들은 그에게 버려진게 아니고 뭐란 말입니까..
자신의 이익을 위해 동료연예인을 버린다.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1박2일이 폐지되기전까지  끝까지 남아야 할 멤버는 과연 누구일까요??
그 사람은 바로 강호동이 아닐까요?? 지금에 그를 다시한번 있게한 1박2일을 그가 버리려하니 참 안타까울 뿐입니다.

강호동 그는 1박2일을 마지막까지 지켜야 될 한사람이다.





문의 글을 남겨주세요
일반16
대한민국 회원권거래의 지표
한솔회원권
회원권문의 02-517-4222
분양컨설팅(자문) 박동희실장 010-9189-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