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회.방송연예
1박2일 이승기, 무릎팍 도사에 출현해야만 하는 이유?
2011. 8. 30. 07:00
1박2일 이승기, 무릎팍 도사에 출현해야만 하는 이유?
이승기군이 무릎팍 도사에 출현을 한다면, 과연 어느선까지 속깊은 이야기를 꺼낼지 무척이나 궁금한 1인입니다.
강호동과의 관계부터 시작해서 1박2일 폐지, 강호동과 진행하는 강심장, 그리고 일본진출연기와 군입대문제 등등 강호동과 풀어야 할 스토리가 이루 말할수 없이 많을듯 보입니다.
여기서 가장 관심이 가는 주제로는 아마도 1박2일 강호동 하차로 인해 불가피하게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된 이승기 일본진출까지 연기한 사연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마도 강호동과 이승기를 아시는 많은 분들이 그 이유에 대해 무척이나 궁금해할 것입니다.
강호동이 이승기군의 1박2일 하차를 왜그렇게 만류한것인지. 너는 사고치지 말라며 이승기군에게 신신당부를 하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그러면서 정작 강호동 본인은 1박2일 프로자체를 폐지시키면서까지 왜 하차의 뜻의 굽히지 않았는지...
정말 이야기보따리가 한가득이지 않습니까?
강호동 종편행 100억딜설....진짜 100억을 받았는지? 아님 와전된것인지?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어떻게 보면 그만한 액수가 오고갔어야지 강호동이 하차를 결심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듭니다.
앞서말했듯 이것이 사실이라면 강호동이 종편행으로 100억을 벌어들인만큼 이승기군은 일본진출연기로 인해 100억 이상 손해를 봤을 가능성이 커집니다.
아무리 친한 형동생 사이라 할지라도 이런관계가 지속적으로 유지될수 있을까요?
너무 많은걸 포기하면서까지 1박2일을 선택한 이승기..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1박2일과 친형제처럼 지내왔던 멤버들을 버린 강호동...
너무 다른 두사람이기에 두사람의 추후행보가 더욱 궁금해 집니다.
이같은 여러사건으로 인해 과연 이승기군이 강호동이 진행하는 무릅팍도사에 나간다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 이승기군이 강호동과 풀어야 할 숙제
그첫번째 일본진출 문제로 1박2일 하차를 결심했을당시 강호동은 왜 이승기군을 만류했을까?
그두번째 정작 강호동 본인은 왜 1박2일 하차 결심을 하였을까?
그세번째 일본진출잠적보류로 인해 손해를 본 이승기군 가장 큰 책임은 누구에게 있나?
그네번째 1박2일 폐지로 인해 적지않게 피해를 본 나머지 멤버들에 대한 책임은 강호동에게 있을까? 없을까?
다른멤버들이 이야기를 꺼내기엔 무릎팍도사의 벽이 좀 높거니와 다소 꺼려지는 부분이 많다고 보여집니다.
이승기군정도되야 강호동과 허심탄회하게 대화할수 있는 위치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들고요?
또한 충분한 자격이 이승기군에겐 있는듯 보이구요..일본진출을 포기한것 자체만 보더라도 이유는 충분하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나이차와 상관없이 연예인레벨로만 따진다면 거의 동급수준인 만큼..이승기군이 나머지 멤버들을 위해 그리고 자신을 위해 풀어야 할 숙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수근씨의 항상 밝은 모습만을 기대했었는데..지금 1박2일은 산소호흡기로 겨우 숨만 쉬고 있는듯한 모습입니다. 과연 6개월이란 시간이 그들에게 필요한 걸까요? 제가 봤을때 그 6개월이란 시간은 단지 국민MC 강호동이 이번 사건에서 입은 이미지타격을 아물게 하는데 드는 시간으로밖에 보여지지 않는데 말입니다.
1박2일 동료들을 위해서라도 강호동 그가 왜 그토록 애정을 쌓아왔던 1박2일을 버렸는지에 대해 속시원히 풀어줘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승기군...군입대전 무릅팍 도사에 꼭 출연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