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회.방송연예

한성주 전남친 5억원 피해보상요구, 돈냄새나는 진흙탕 싸움에 대한 가설

한솔골프 작성함 2012. 1. 17. 10:17

한성주 사건...한성주 동영상이 유포되면서 실시간 검색 1위를 차지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었죠. 모든 이들이 주목하는 가운데 과연 진실이 무엇이며 또 거짓은 무엇인지?


방송인 한성주의 전 남자친구가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고 인터뷰를 통해 모든 것을 공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전 남자친구 크리스토퍼 수(31)는 16일 메일을 통해 "한성주는 심각한 나르시시즘"에 빠져있으며 "사람을 속이고 비도덕적인 사람"이라 말했습니다. 전 남친의 말에 대한 사실여부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자신의 정체를 드러냄으로써 어느정도 진실을 담고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 봅니다.

한성주 사건의 처음 발단은 sns에 한성주의 동영상이 유포되면서 온라인상에 급속도로 퍼져나갔습니다. 여성으로써 씻을수 없는 상처를 받게끔한 한성주 동영상...그 하나만으로 모든 이들의 주목을 받았고 과연 동영상 유포에 대한 진실이 무엇인지 궁금해 하였습니다.
정치적인 색깔이 보이면서도 한 여성의 인생을 망칠수 있기에 도가 지나친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러면서 차츰 잊혀지기 시작한것도 사실이었습니다. 하지만 잊을만 하면 어디선가 터져나오는 동영상과 사진..그리고 전 남자친구의 주장...


크리스토퍼 수는 스탠포드를 졸업하고 법을 어긴 적 없이 살아왔다고 말했습니다. 굳이 자신의 출신학교를 밝힐 필요는 없다라고 생각하는데...뭔가 이슈를 좀더 크게하기 위한 하나의 수단이 자신의 출신학교라 생각하나 봅니다. 또한 한성주 측에게 폭행과 감금을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은 진실이 밝혀져 법 아래 정의가 이뤄지는 것 뿐"이라고 말하며 그는 폭행을 증명할 모든 자료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미 "한성주와 자신은 6개월 동안 동거 중"이었고 "6개월 이상 매일매일 한성주가 결혼하자는 말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그는 "한성주의 진실되지 못한 비도덕성, 늘 사람을 속이고 교활하게 조정하는 모습"에 결혼을 할 수 없었다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과연 이런 여자와 6개월이 넘는 시간 함께 했다는게 앞뒤가 좀 맞지 않는다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하나부터 열까지 맘에 들지 않지만 한 여성과 동거를 했고 그결과가 정말 나쁜 여자다..그래서 모든것을 밝히는 것이고 법에 호소를 한다. 음.. 이게 뭔가요???


또한 전 남자친구는 "수년 동안 한성주는 여러 명의 금전적 스폰서들이 있었으며 그중에는 한성주보다 20살 가까이나 많으신 분들도 있었다"며 스폰서에 관해서도 언급했다고 합니다. 스폰서...심심하면 연예계쪽에서 흘러나오는 얘기...만약 이말이 사실이라면 한성주사건의 파장은 다른 국면을 띨수도 있겠습니다. 무엇을 위한 발언인지? 자신을 감금하고 구타했다는 것에 대한 보복적 행위인지?
둘 사이에 무슨일이 벌어졌던 것인지? 한성주측이 속쉬원히 밝히질 않고 있으니 어쩌면 모든것이 사실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하지만 사실여부를 떠나 너무도 치졸한 보복적 행위가 아닐런지... 그냥 법적으로 대응하면 됐을일을....동영상까지 유포하여 한 여성에서 빛을 빼앗아 갔다는건 남자로써 자신마져 짖밟는 행위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대만계 미국인으로 알려진 크리스토퍼 수.
한성주와 가족들에게 감금당한 채 8시간 동안 폭행 당했다며 형사 고소와 함께 위자료·피해보상비 5억원을 요구하는 민사소송도 제기한 상태라고 합니다. 5억원이란 피해보상을 요구한 전 남자친구. 어떻게 보면 당연히 요구할 돈이 그렇게 비춰지지 않는건 왜일까요? 자신이 원하는것은 법앞에 모든 진실이 밝혀지는것 뿐이라고 말하면서 그래도 피해보상으로 5억정도는 받아야 겠다라는 전남친의 말과 행동..뭔가 석연치가 않습니다.
이런식이면 한성주 측은 피해보상으로 10억은 받아야 하는게 아니겠나? 8시간 폭행 감금과 동영상 유포로 인한 명예회손..어느쪽이 더 크다고 볼수 있겠는가?

여기서 남자친구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면 진실은 무엇일까?

가설을 내보자면....
둘이 연인사이었던 사실은 맞는듯 보인다. 동거사실또한 맞는듯 보인다. 남자친구의 말을 보면 두개의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한다. 사귀는 과정에서 남자친구의 사업이 힘들어지고 한성주측에 돈을 요구한다. 한성주의 대답은 헤어지자. 남자친구는 고심끝에 돈을 빌려주지 않으면 모든것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한다. 그에 맞서 한성주측이 협박을 한다. 결국 남자친구는 동영상을 유포한다. 이젠 갈때까지 가보자.

과연 한성주 동영상 파문의 끝은 어떤식으로 일단락 지어질지..

결국 돈을 위한 사기극으로 밝혀질 것인지? 아님 모든것이 진실로 밝혀져 한 여성을 나락으로 떨어뜨릴지. 아님 진실도 거짓도 베일에 싸여 감춰질지....



문의 글을 남겨주세요
일반4
대한민국 회원권거래의 지표
한솔회원권
회원권문의 02-517-4222
분양컨설팅(자문) 박동희실장 010-9189-0915